운영방침
운영방침
GSC는 인증 및 평가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가치 창출과 기업의 성장발전에 기여하도록 한다.
GSC의 모든 임,직원은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다음 사항을 최우선으로 한다.
1. 고객중심 - 고객의 요구 및 기대에 충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.
2. 최고의 전문가 집단 - 체계적인 교육훈련으로 전문가를 양성한다.
3. 지속적 변화와 성장 -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는 조직이 된다.
상기 방침을 달성하기 위하여 추진목표를 정하고 효과적으로 실행하며,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한다.
본인은 상기와 같은 품질방침 및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자원의 지원을 보장한다.